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아듀 2013! 지스킬 고객 감사’ 온라인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아듀 2013! 지스킬 고객 감사온라인 이벤트 진행

 

 

  

- 정식 유통 지스킬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연말 이벤트

- 1등 상품 플레이스테이션4, 2등 상품 커세어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세트가 증정

- 지스킬에 보내어주신 고객님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당사가 공식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사용중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을 마감하며, 기존 지스킬 제품을 사용하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지스킬 메모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 후 메일을 통해 발송하면 이벤트 기간 중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식은 자신이 사용중인 지스킬 메모리의 이노베이션티뮤 정식 유통 제품임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정품 인증 스티커나 제품 시리얼 넘버가 잘 보이게끔 촬영된 사진, 한글로 새겨진 정식 패킹 사진이다. 또는, 자신이 구매했던 온라인 사이트나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여도 된다.

 

이렇게 준비된 내역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timu.co.kr로 자신의 실명과 연락처, 주소지와 함께 메일 발송을 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처리된다.

 

경품 중 1 1명에게는 소니의 가정용 거치형 콘솔인 플레이스테이션 4, 2 2명에게는 커세어의 인기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와 랩터(RAPTOR)로 구성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셋트를 각기 증정한다.

 

또한, 3 2명에게는 지스킬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립죠스 XL(RIPJAW XL)8GB PC-17000 듀얼킷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내년이면 당사를 통해 지스킬이 국내에 유통되기 시작한지 5년 차에 접어들게 된다. 해외 브랜드의 무덤이라 불리는 국내에서 지난 5년간 이 만큼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 분들의 크나 큰 관심과 성원 이였다.” 고 하며,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의 연말이지만 당사가 마련한 작은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풍성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당사가 정식 유통하는 지스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늘, 12 3일부터 시작되어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추후 개별 통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