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텐키레스 게이밍 키보드 벤젼스 K65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텐키레스 게이밍 키보드 벤젼스 K65 공식 출시

 

 

 

  

-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커세어 최초의 텐키레스 형태 게이밍 키보드

- 체리사의 적축 키 스위치 적용, 키 캡 구분을 통해 다양한 게이밍에 적합한 제품

- K95, K70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텐키레스의 장점인 넓은 공간 확보에 용이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시리즈의 게이밍 키보드 신 제품인 K65를 출시한다 밝혔다.

 

출시된 K65는 커세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텐키레스 형태의 키보드 제품이다.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베이스와 하우징이 없어 키 캡이 떠 있는 형태의 디자인은 이전 K95 K70과 같은 모습이다.

 

텐키레스 규격으로의 변화로 인해 우측 상단 시스템 볼륨을 컨트롤 할 수 있던 원터치 조그 다이얼 방식 대신 스위치 형태로 적용된 부분이 다른 점이다.

 

하지만, 윈도우 락키를 지원하고 펑션(Funtion)키를 통해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멀티미디어 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독일 체리(Cherry)사의 MX 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하여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도록 한 점이 동일하다. 여기에 4단계의 폴링 레이트(Falling-Rate) 조절 스위치를 통해 바이오스(BIOS) 모드를 함께 지원하여 은행권과 같은 공인인증서, 보안 프로그램 등과의 충돌 문제를 물리적으로 해결하였다.

 

 

K65K70 FPS 전용 키 캡과 같은 루버 재질이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게임상에서 방향성 조작이 가능한 8개의 키 캡 컬러링을 분리하여 기본 제공한다.

 

또한, K65의 사이즈 특성을 최대한 살려 휴대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기본 삽입 형태의 케이블이 아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점도 눈길을 끈다. 기본적으로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되지만 K65 본체에는 미니 USB를 통해 연결될 수 있도록 전용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커세어의 이름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텐키레스 방식의 이번 K65 K70, K95와 같은 풀 배열 방식의 키보드와는 분명 다른 수요층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그만큼 많은 고객 님들께 커세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다양성을 통해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키보드 벤젼스 K65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상적인 구매가 가능하며, 2년간의 제품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CORSAIR VENGEANCE K65 Tenkeyless 제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268097&cate1=861&cate2=881&cate3=1005&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