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3년도 연말 결산 일류 브랜드 대상 수상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3년도 연말 결산 일류 브랜드 대상 수상

 

- 스포츠조선에서 주최, 선정한 2013년도 고객 감동 브랜드 IT분야 대상 수상

- CS센터 및 모바일 솔루션 강화, 게임 관련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활동 지속해 와

- 다양한 창구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인정받아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스포츠조선에서 주최, 선정한 <2013년도 고객 감동 일류 브랜드> IT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매년 말, 다양한 어워드에 이름을 올려왔던 이노베이션티뮤는 올해 역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유통중인 브랜드의 제품보다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목적으로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사후 관리 및 서비스 체계 확립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 되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올해 초 자사 홈페이지 개편을 통한 모바일 페이지를 함께 선보이며, 스마트 기기의 높은 보급율에 따라 어디서든 서비스 문의 및 신청이 가능토록 하였다.

 

또한, 4월에는 본사 이전과 함께 서비스 센터의 규모를 넓히고 다양한 테스트 환경을 구비하였으며, 택배 관련 업무 체계 개선, 방문 고객 및 유선 문의 고객 응대를 더욱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추가로 투입하기도 하였다.

 

 

여기에 관련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문제가 제기된 제품에 대한 해외 본사와의 협력을 통한 리콜 및 보상제도를 도입하고 관련하여 주말 특별 서비스 센터 운영, 택배 지원 서비스 등을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제품 구입 후 문제 발생 시 1년간 왕복 무상 택배 비용 지원, 정품 조회 서비스, 실시간 온라인 응대 시스템 등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가 이번 수상의 배경이 되었다.

 

 

이노베이션티뮤 이광재 대표는 앞으로도 계속 프리미엄 서비스를 바탕으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하나 더 가 아닌 한 번 더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그런 유통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 고 이번 <2013년 고객 감동 일류 브랜드>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노베이션티뮤는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산업에 진출, 협력하며 일부 하드코어 유저들에게 편중되어 있던 브랜드 입지를 일반화 시켰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