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OSE 사운드링크2 서비스 접수 후기

반응형

지난 주 일요일 접수후 아직도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그래서 전화를 했습니다. 화요일쯤 접수가 되었고 차례대로 처리하고 있을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주에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흠...

그렇군요.. 빠르게 처리될거라는 제생각이 틀렸군요..

 

보스는 장인정신이 있는 아주 좋은 스피커 그리고 비싼 스피커라는 느낌은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약간 고지식 하다 라는 느낌도 좀 받았습니다

IBM 회사처럼 말이죠^^  디스~

 

근데 이렇게 고지식 하다는 느낌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다니 BOSE 너 너무했어!!

 

일단 기다리긴하지만

꼭 잘 고쳐지길 바라는 마음

 

 

 

 

 

 

 

 

 

처음 우퍼가 너무커서 소리가 잘 안들리더라구요

그냥 그렇구나 막귀인 전 듣기만했습니다. 만족도는 떨어졌죠.

집에 와서 들어서 그렇구나 매장에서는 정말 좋았던거 같은데...

 

그리고 다른매장에 지나면서 다시 한번 들어봤죠~ 너무나 깨끗하게 들리는 목소리 우퍼 쿵쿵은 저리가고 목소리가 짱짱하게 들리더군요

이건좀 이상해 막귀인 나에게도 이상해 가져가서 비교해서 서비스 접수 약간 음량이 작다는 평가 일단 서비스 센터로 접수하라고 해서

접수후 기다리는중... 빨리좀..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해서 만족하게 듣지도 못했고 이제서야 서비스 접수하고 기다리니 화가나려고함!!

새걸로 바꿔달라고 조르고 싶지만 진상손님 안되려고 그냥 일단 서비스 접수후 기다리는중...

 

만약 이게 컴퓨터라면 조목조목 따져서 새걸로 이미 교체 받았을텐데 잘모르는 분야다 보니 무조건 우기기할수도 없고

에효효효효~ 일단 기다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