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커세어 최초의 모바일 액세서리인 보이저 고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최초의 모바일 액세서리인 보이저 고 선보여

 

 

  

- 전통의 하이엔드 PC브랜드인 커세어의 최초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

- USB3.0 인터페이스와 Micro 5 Pin 규격의 양방향 사용으로 OTG 기능 지원

- 커세어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세련된 디자인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 USB 제품 라인업인 보이저(Voyager)시리즈의 파생 라인업, 보이저 고(GO)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보이저 고는 PC하드웨어 전문 브랜드인 커세어로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모바일 디바이스의 액세서리 제품이다.

 

 

제품의 양방향으로 커넥터를 갖추고 있는 보이저 고는 한쪽은 USB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다른 한 쪽으로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디바이스 대부분이 채택하고 있는 Micro 5 Pin 규격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따라서, PC와 모바일 디바이스간의 간편한 파일 전송 인터페이스를 갖춘 OTG(On-The-Go)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셈.

 

커세어의 USB 라인업은 이전부터 독특한 컨셉의 디자인으로 외형적 특색을 앞장세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보이저 고 역시 커세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묻어난다.

 

알루미늄 느낌의 바디에 색상이 다른 전용 캡을 더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동일 라인업 중 가장 작은 크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저 미니(Mini) 제품과도 비견될 만한 사이즈로서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로서의 이동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동일 OTG 지원 USB 제품군으로는 최장의 기간인 5년 간의 제품 보증 기간을 제공하여 제품의 신뢰성 마저 높였다.

 

보이저 고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대리는 오랜 기간 명품 PC하드웨어로서 발돋움해 온 커세어가 모바일 기기로의 제품 영역 확장을 뜻하는 바는 그 의미가 깊다.” 고 설명하며,

 

 

이는 곧 모바일 기기가 PC시장을 잠식하는 킬러 프러덕트가 아닌 공생의 관계에 놓여 있는 또 다른 시장임을 뜻한다. 이를 통해 PC시장에서 쌓아온 커세어만의 색깔이 모바일 관련 시장에서도 빛을 발하게 될 것이라 예상한다.” 고 덧붙였다.

 

커세어 최초의 모바일 디바이스 지원 보이저 고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동일 제품으로 16GB, 32GB, 64GB의 세 가지 용량 대가 준비되어 있다.

 

CORSAIR USB Flash Voyager GO OTG 16GB 제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485882&cate1=862&cate2=1136&cate3=1143&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