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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성이의 지식iN

금일 SKT 통화장애 보상방안 논의 후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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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젠 정말 악몽같은 두시간이었습니다. 6시 좀넘어서 부터 인터넷과 통화가 안되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뭐지? 핸드폰 고장인가? 하지만 SKT사용자가 많은 저희 회사에서는 모두가 같은 증상이 발생

어라? 왜이래 연락 올것도 있고 문자도 받아야하는데 아무것도 안되는현상

 

답답하기만 했죠? 그러고 외부에 있다보니 WIFI 도 안되니 인터넷을 확인을 못하고 30분이 넘어서야

WIFI 연결후 인터넷 확인 실시간 검색어 SKT 장애 1위네요

 

폰문제가 아니구나 몇번이나 껐다 켰는지 원..

된다 싶으면 또 안되고

 

장애원인은 인증서버 오류로 인한 장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증 없이 무제한 유심 같은걸로도 전화가 막 되고 그랬습니다.

 

 

 

 

여튼 이렇게 오늘에서야 공지가 떴습니다

SKT상담원이 정말 불쌍하겠습니다

 

화난 사람들이 엄청 연락을 해댔으니 그걸 다 받아주려면

정말 장난이 아니겠습니다

 

우는 상담원도 분명히 있을거구요

안타깝습니다. 전산장애인데 상담원이 무슨 죄인지..

 

보상은 원래 원칙이 3시간이상 되어야지만 6배로 보상이 되는건데

이번에는 3시간이 안되어도 그 이상으로 보상하겠다고 대표가 밝혔습니다

 

 

 

 

이젠 기다리는 수 밖에

114에 연락해도 뾰족한 수가 없습니다.

 

그냥 일단은 보상이 어떻게 나올지가 중요한거죠

 

두가지 보상방안이 있습니다

 

1. 요금할인

 

2. 부가서비스 무료 통화 추가

 

위 두가지중에서 선택이 될지 아니면 일괄 동일 보상일지는 좀더 지켜봐야하고

아마 오늘중으로 발표 될 수 있을겁니다

 

주말이다보니 빨리 해결해야하니까요. 손실액을 최소화 하려고 하겠죠

 

전 그냥 1. 요금할인으로 깔끔하게 끝냈으면하는데... 여러분은 무료 통화 문자 100개 통화 100분이 좋으신가요?

 

update .

 

방금 발표로는 1일치 요금 감면이네요. 거의 모든 사용자에게 감면될예정이며

다른 업무 차질을 겪으신분은 추가 보상이 될수도 있으니 114로 문의를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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