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올봄에는 어떤스타일로 내가 점점 조아지니

반응형

올봄에 옷은 너로 정해보자 물론 여성전용 쇼핑몰이다보니 선물을 해야할때 스타일이 어렵다면 조아지니에서 직접 사진을 보고

구입하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선물때문에 고민이라 한번 둘러보니 다 사주고 싶은 마음이네요.

 

조아지니?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직접 피팅한 옷과 사진으로 방문자에게 선택의 편리함을 주는 신생 쇼핑몰입니다.

일단 나에게 맞는 옷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새로 생긴만큼 새로운 옷들이 많을 것을 기대하면서 둘러보니 좋네요

 

 

일단 봄 여름을 대비해서 옷은 짧고 이쁘게 입어야겠죠?

 

 

 

 

직접 입어본 사진을 보여주니 더 고르기가 편합니다.

옷걸이에 걸려있는 옷보다는 입고 있는 옷이 더 잘보이죠.

 

 

 

 

아직 좀 쌀쌀하다고 느끼신다면

약간 길이가 있는 옷으로 선택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나만의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한 노출이 아닌 적당한 노출로 인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정말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전 정장스타일쪽보다는 편안한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이런 스타일로 선물할 예정입니다. 역시 편한게 좋죠.

물론 제가 보기에도 좋아야하니까요~

 

 

 

 

그래도 화사한 봄날에는 이렇게 산뜻한 스타일도 참 좋은데 말이죠

이정도 스타일이면 추천과 주문폭주는 기본이겠는데요

 

 

 

과감한 원피스로 도전을 해보는것도 좋은 봄의 계절입니다

누구에게나 시선을 끌어당길 수 있겠습니다

 

 

옷만 보다보니 신발도 보여서 구경을 해봤는데요

독특한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전 발이 편한 스타일을 추천하는터라.. 굽높은 제품은 행사나 이벤트가 있을때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아직 많은 상품이 등록되어있진 않은듯 하지만 나에게 맞는 필요한 옷을 득템 한다면 그게 좋은거죠

그렇다면 지금바로 조아지니에서 더 많은 의류 아이템을 구경해보세요

 

제가 보는 눈이랑 또 다른 스타일의 모양을 찾으실 수 있을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