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그루폰에서 결제하는 갑자기 설치된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

반응형

그루폰에서 물건을 사려고 결제버튼을 누르면서 진행중이었는데 갑자기 난대없는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가입이 되어버렸네요

결제는 커녕 이상한 부가서비스만 가입하게 되어버리고 3/31일 그것도 마지막날 1100원의 이용료가 나올판이네요 이용도 못하고

 

결제하는데 왜 갑자기 인증번호 물어보듯이 휴대폰 인증보호서비스를 가입하라는 창이 뜨고 난리야!!

 

 

 

SKT에서도 스미싱처럼 이제 가입시키는건가?

돌잔치 문자나 뭐가 다른가!

 

부가서비스 하나에 엄청 민감해지네요. 하필이면 결제창이 안나오고 인증보호 서비스 가입하라는 창이 뜨는바람에 가입되어버린 인증보호 서비스

물론 좋은 취지에서 만들었지만 이딴식으로 가입을 시키면 스미싱하고 뭐가 다르단 말인가.

 

http://www.smartansim.com/main.html 사이트도 있군요

꼭 SKT정식 서비스 같은데 왜 불법 앱에 가입된 느낌이죠?

 

정말 불쾌한 서비스 내일 바로 해지해야겠습니다.

처음보는 결제 시스템 이러니 그루폰이 망하는거죠

 

결국은 앱설치 안되니 결제도 안되더군요. 쿠폰하나 사려고 했다가 이상한 부가 서비스만 가입하고 왔네요

정말 스미싱 당하는거 쉽네요. 교묘하게 해두면 정식서비스도 이렇게 당하는데 악용하면 내돈 금방 결제 되겠습니다

 

항상 스마트폰 쓰면 조심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