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블로그팁] 저품질블로그에서 벗어나는방법

반응형

저품질 블로그 걸린지 어언 7일이 지났습니다. 저품질 블로그에 걸리면 방문자가 급감을 하게됩니다

 

저품질블로그란 ? 검색엔진에 1페이지에 나오던 글들이 모두 8페이지 이하로 떨어지는 현상

그래서 방문자가 급감을 하게됩니다

 

 

 

5000명 평균 방문자에서 1000으로 확줄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점점 복구를 해가고 있습니다

이제 1800으로 올라왔습니다.

 

정말 힘든 나날들입니다.

마음고생은 정말 말이아닙니다.

 

제가 19금을 올린것도 아니고

비방글 올린것도 아닌데

갑자기 걸린 저품질 블로그

 

 

이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벗어나는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네이놈에게 직접 메일을 보내 원인을 알려달라 고 항의 하는 글!

그리고 다른하나는 지금처럼 아무런 일없다는듯이 계속 글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이전글은 모두 저품질블로그로 포함되어 뒤로 밀려났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글을 쓰면 다시 올라오게 됩니다

 

블로그 자체 점수는 높다는거죠

그래서 다시 예전글에서 좋은 글을 복사해서 재발행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제가보기에 제블로그가 다시 일방문자 5000을 넘으려면

약 한달 정도 넘게 걸릴듯합니다.

 

그래도 천천히 올라가야겠죠

힘있는 네이놈에게 맞설 큰 블로그가 아니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