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홈플러스 PB상품 소문난 라면 시식후기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나온 PB상품으로 유명한 개운한 맛으로 소문난 라면입니다. 처음 보신분이 더 많으실 거에요. 저도 처음먹어 보니까요

맛이 없다는 평도 있고 맛있다는 평도 있고 이래저래 고민끝에 구입한 소문난 라면 10개를 샀습니다.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고고

 

10개를 사긴샀는데 맛없음 욕먹을꺼 같아서

일단 3개를 먼저 끓여보았습니다.

 

제가 라면하나는 잘끓이거든요

그래서 맛있었나? ㅎㅎ

 

 

 

포장은 이렇게 여느 라면과 똑같습니다

홈플러스라고 찍혀있으니 좀 인식이 안좋긴합니다

PB상품은 좀 그렇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사이다 콜라! 이건 정말 이미지 깎아먹는 주범입니다

이것때문에 이 라면도 맛없을거라는 편견~

 

감사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라면 하나는 정말 잘끓이는 라면 요리사

 

 

스프랑 같이 들어있죠

 

슈퍼맨

 

 

자 투하 준비된 라면들

홈플러스 PB의 위력을 보여주마~

 

 

 

 

요리

 

 

 

자 이제 들어갑니다~

살짝 안튀기게

 

 

부글부글

 

분노2

 

 

스프투하~ 그럼 보글보글하죠

 

 

 

 

 

 

으아~ 실시간 보글보글

 

커피한잔해

 

 

기다리면됩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맛을 위한 계란 추가~

같이 홈플에서 사온 계란!

이것도 왕란을 넣으면 안됩니다

일반 적당한 크기로 사세요~

 

왕란은 크기만 크고 맛없어요~

괜히 큰게 좋다는 인식을 버리세요~

 

 

 

 

짜잔 ~ 투하하고 끓는 라면입니다

 

맛은 정말 일반 라면하고 다를게 없고

안성이나 삼양정도의 맛을 내줍니다.

저렴하니 이걸로 선택해도 놀러갈때나 집에서 간식으로 먹을때 전혀 지장없습니다

 

맛 좋습니다

 

PB사이다 홈플 콜라처럼 그렇지 않아서 천만 다행입니다

그러니 한번씩 구입해서 먹어보세요~ 단 세일할때 사세요~ ㅎㅎ

전 5개에 1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아마 초기 알린다고 싸게 준듯합니다.

 

굿! 별 5개에서 4개 줍니다. 맛과 가격! 굿

 

참잘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