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차앤박피부과 CNP 10분매진? 효과있나?

반응형

롤을 보다가 채널을 돌리다 만난 쇼핑호스트 쇼핑 채널에 여성들은 열광한다? 저 또한 보고있다가 너무 설명을 혹하게 해서

항상 빨려들어가는 이상한 경험을 합니다. 제가 조립PC가 저렴한걸 알면서도 PC광고를 보고 있자면 어라? 저게 싸보이는데?

라고 느낄 정도니 쇼호스트의 입담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느끼게 됩니다. 그중에 이번에 완판을 한 차앤박피부과 전문 필링 관리 제품

이건뭐 또 대단한 제품인가 봤습니다.

 

즐거운 휴일에 TV채널을 돌리다 홈쇼핑 채널에 멈추게 되었다.

 

그것은 유명한 차앤박피부과의 르네상스필링 세트가 떴기 때문이다.

 

 

오오미~~~ 전문호스트가 열심히 설명하기 시작했다.  시작하자마자 200세트 넘긴다.

 

오~ 역시 유명하다 생각하며 2분 들었는데 혹한다. ㅎㅎㅎ 르네상스 필링 500세트 넘긴다.

 

차앤박이 피부로는 워낙 유명하니까 ㅋㅋㅋㅋ 1000세트 돌파한다.

 

 

홈쇼핑앱으로 사면 10% 할인 쿠폰까지 있다고 하여 언능 앱 다운 받고 쿠폰 다운 받고 로그인 하는데

 

갑자기 3000세트 ㄷㄷㄷㄷㄷ. 빨리 주문해야지 손이 ㄷㄷㄷㄷㄷ

 

걸린시간은 10분.... 그런데 이게 뭔가 매진이라니~ 매진이라니~~ line_characters_in_love-16 src

 

으흐흑~~~~ ㅠ_ㅠ 눈물이 앞을 가린다.

 

 

홈필링 할 수 있는 전문 필링세트이다.   저렴한 가격에 나왔는데 으흐흐 ㅠㅠ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다.  으흑 ㅠ_ㅠ....

 

차앤박 르네상스필링세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덧붙여 본다. 

 

 

요즘은 남자도 가꾸는 시대니 ㅋㅋㅋㅋㅋ.....

 

 

 

 

 

 

 

 

하지만 결론은 마감

보고만 있다가 놓쳐버린 결과...

다음에도 이 유혹을 떨쳐버릴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