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옵지프로 액정수리 아이스마일어게인 후기

반응형

부모님 핸드폰이 모두 옵지프로인데 모두 액정이 깨져서 아쉽게도 서비스를 받아야했습니다

일단 어머님부터 해드리고 다음은 아버님 해드리려고 했습니다.

 

어머님은 서울역에 위치한 매장에서 수리를 의뢰 하고 약 40분정도 맡기니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이제 아버님차례 이번에는 일요일이다 보니 다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전화해보니 신림점이 하네요

테크노마트에 있더군요

 

와우 성남에서 멀지만 그래도 주말에 빨리 해드리려고 갔습니다

일단 맡기고 밥먹고 오니 아직도 하고 있더라구요.,왠지 불길한 예감은 빗나가지 않는군요

 

카메라가 안됩니다.. 으윽... 키 버튼도 잘안맞아서 몇번 다시 조립하더군요.

액정은 깨끗하게 되었는데 아쉽게도 다른문제가...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런데 왜 책임을 확실하게 안지려고 하는건지

분명 공임 고치는 비용은 중간에 고장나면 책임안지는게 아닌데 말이죠. 서비스 센터에 가보라고는 하는데 흠... 직장인이라 가는게 쉬운것도 아닌데

그냥 쉽게 해줄수 있는게 없으니 가보라고만 하네요.. 책임지고 마무리까지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일단 다음주에 서비스 센터는 가봐야겠네요

초기화 해도 안되는걸 보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간단한 문제로 해결되었으면 하는데

일단 안되면 다시 연락 달라고는 했으니 아이스마일어게인으로 안되면 연락 해봐야겠습니다

둘다 잘끝났으면 좋았을텐데 정말 아쉬운하루네요..

 

다음에는 서울역점만 가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