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샤오미 Mi3 3G 폰 31만원 구입가능 스펙 확인

반응형

샤오미에서 판매되는 공기기 Mi3 폰입니다. 성능은 갤4~갤5 속도 까지 나온다고합니다.

스냅드래곤 800 쿼드코어를 사용해서 빠른 핸드폰입니다.

 

화면크기는 5인치로 큽니다. 램은 2기가로 넉넉하구요

3G만 지원되는게 아쉽지만 가격이 정말 좋습니다.

 

지금 소니 Z2가 399000원인데 소니로 가셔도 되지만

할인 쿠폰과 할인카드가 있다면 샤오미 폰으로 가셔도 됩니다.

그런데 샤오미 폰은 카메라가 좀 안좋다고 하네요

1300만화소지만..구리답니다.

 

 

 

 

샤오미 정말 많이 커서 중국에서도 알아주는 기업이 되어서 나타났습니다

기술력도 좋은가 봐요

이렇게 좋은 폰을....

 

 

 

 

 

안드로이드 4.3 에 최적화 해놓았고

기본기능은 다 있네요

 

통신사 어플이 없으니 좀 빠릿한 감이 있겠습니다.

 

 

 

 

디자인은 뭐 그닥 얇고 그러네요

특이한건 없습니다

 

가격이 31만원이라는거 빼고는 말이죠.

가지고 다니면 독특한 폰으로 관심 받겠습니다

 

 

 

 

 

외산인데 AS되는게 장점이네요

이정도면 그냥 폰만 바꾸실분은 한번 써보셔도 될거 같구요

 

어른들은 안쓰고 호기심 있는 어린사람들이 쓰는게 좋을듯합니다

 

 

구입링크 : http://www.g9.co.kr/Display/VIP/Index/588159052

 

 

 

 

 

금일마감이네요

빨리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