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착한가족할인 묶음 완료 마산지점

반응형

가족끼리 할인 받기 위해 묶었던 착한가족할인 입니다

이번에 새로 묶어서 어려움이 많았네요

 

 

어머니 폰 약정만료되어 재약정하면서 할인 받기위해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폰으로 데이터 선물 자동으로 하려고 했구요

나중에 동생 들어오면 더 할인되니..근데 이게 10월까지만 된다고하니 미리 가입해 뒀습니다

 

온가족할인+착한가족할인 가능합니다. 둘중 한곳만 할인가능

 

 

 

 

신입직원한테 가입했더니 내용을 잘 모르더라구요

 

 

 

 

 

 

 

1. 데이터 자동 선물하기 안된다고 하더니 해보니 잘됨

2. 재약정은 할인 포함안된다고 하더니 조건 보니 잘됨

 

역시 ! 신입 !

 

으윽..매번 전화만 하면 왜 신입걸리고 직접 지점 방문해도 신입이라니....

지방이라서 대리점 가면 못할게 뻔해서 안가고 잘하는 지점 갔더니 역시 같네요...

예전에는 대리점에서 데이터함께쓰기 2개 안된다고 자신있게 말하던 그사람이 생각나네요. 진짜 확실한가요? 물었는데 .. "네!" 라고 자신있게 틀린 답변을 말하던 그녀

요번에 가니 또 있더라구요. 역시나 또 틀린답변을 !! 으윽..진짜

데이터 함께쓰기 유심단독 가입가능한가요?  물으니 "아니오!" 라고 자신있게 말하더군요

 

이건뭐 그냥 서울와서 하자 하고 접었습니다.

제대로 되는게 없네요.

 

역시나 다음날 서울와서 114에 전화해서 잘되었냐고 물어보니 역시나 안되어있는 착한가족할인대상

어머니 폰이 약정재가입은 되어있는데 할인대상이 아니라는답변. 헐.. 그럼 빨리 조치해주세요 했더니 역시 알아보고 전화준다네요.

뭔 코드가 안들어가있다나 뭐래나..다필요없고 재약정이니 할인되게만 해달라 했더니 해주네요 으으으윽 정말

업무보려면 3군데 지점 대리점은 돌아야 원하는 작업이 완료되다니..엉망인 SKT

고객이 더 잘알아야 혜택을 받는 이런 시스템 참 ! 자알생겼다 진짜!

 

뭐 시대가 이렇게 흘러가니

병원이든 어디든 전문가는 정말 안보입니다. 그냥 돈벌려는 직원들뿐.. 전문가 만나면 정말 행운인겁니다.

 

여튼 내가 필요한 업무는 다 봤으니뭐

 

 

1. 착한가족 가입

2. 약정 재가입 후 할인

3. 유심 재활용 초기화

4. 데이터 자동선물하기

 

 

 

 같이 방문하신 아버지께서 한마디 하시네요

복잡하고 귀찮아서 못해먹겠다 야 ㅎㅎ 맞습니다. 귀찮고 복잡하고 안하는게 답이긴하지만 2년동안 할인 받을거 생각하면 누구하나 고생해서 하면 좋져뭐

역시 온가족할인 50% 묶어두는게 맘편하고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