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폰6 그리고 6+ 또하나의 애플워치까지 발표

반응형

아이폰6가 드디어 발표가 되었습니다.역시 유출된 내용과 완전 똑같네요. 2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고 아이폰6 그리고 아이폰6+ 로 이름을 정했습니다.

아이폰 에어가 될줄 알았는데 예상이 빗나갔네요

두가지 모델은 화면크기와 해상도 차이가 있습니다.

 

예전에 아이폰5와 5C로 나온거랑 비슷하긴한데

이번에는 화면크기가 다릅니다.

 

더 커지고 더 얇아진 아이폰6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일단 위 사진이 바로 아이폰6와 아이폰6+입니다.

지금바로 구입하고 싶긴합니다

 

 

 

 

좌측이 아이폰6 4.7인치 모델이며

우측이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 입니다.

 

두깨를 보니

 

아이폰 6 = 6.9mm

아이폰 6 플러스 = 7.1mm

 

해상도는

 

아이폰 6 = 1334 * 750

아이폰 6 플러스 = 1920 * 1080

 

5.5 인치가 어느정도인지 모르시는분들은 우리나라 모델중에 찾아보니

갤럭시 노트2가 5.5 인치입니다. 그정도 크기라고 보시면됩니다

 

 

 

 

갤럭시 노트2 크기 = 아이폰 6 플러스 크기입니다.

그래도 잘모른다면 옵지프로 크기랑 같습니다.

 

 

 

 

 

 

 

정말 커진 아이폰6 모두가 기다렸던 크기입니다

그래서 두가지 크기로 내놓은듯합니다

 

 

 

 

 

아이폰이 이젠 곡선으로 밀어붙이네요

이번에 갤럭시 알파가 아이폰 이전모델 처럼 외관을 해서 나오더니

서로 배끼기에 들어갔네요

 

프로세서변화를 보니 A8칩이 장착되고 더 빨라졌다고는 하지만...크게 기대가 안되는군요

이미 빨라져 있으니까요

 

 

 

다음 기대되는게 바로 카메라입니다.

툭 튀어나와서 이게 뭐야 디자인 망쳤네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전 부터 좋다 좋다 했는데

원래 좋았으니 이번에는 더욱더 선명하고 깔끔하게 찍히는 카메라. 그리고 8백만화소라니...화소가 중요하진않지만 그래도..

근데 튀어나온거 어쩔거냐...

 

 

다음으로 기대되는 애플 와치 !!

 

이쁘네요~

 

근데 차고 다닐사람은....별로 없을거 같습니다

갤럭시 기어 핏 역시 이쁘지만 잘 안차고 다니거든요

 

 

 

 

 

 

 

 

 

 

더 빨라지고 커진 아이폰 6 기대됩니다.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이 아니라서 10월말쯤에 나올수 있겠네요

 

3사 모두 나온다고 하니 유플러스사용자도 기대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