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논슬립 바X기 옷걸이 이염문제 옷 다버리네요

반응형

논슬립 옷걸이가 한창 유행일때 구매해서 엄청 사용했는데 모두 버리게생겼습니다

그것만 버린다면 문제가 없는데 옷까지 모두 버리게 되었네요

바로 이염현상때문이죠. 옷에 옷걸이 부분이 모두 변색이 되었습니다

 

일년에 한번씩 꺼내입는 옷인데 이렇게 되니 정말 난감하네요

옷걸이는 2~3년 못쓰는건가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제조사 홈페이지  가보니 거기도 이런문제로 많이 올라왔네요

세탁을 해도 안없어지니 옷을 다시 입을 방법이 없습니다

 

옷이 한두벌도 아니고

15벌정도는 다 버리고

흰옷은 그 냥 쓰레기가 되었네요

 

 

이정도로 완전 변해버립니다

누렇게 말이죠

그럼 사용하지도 못합니다

 

 

뭔일인가 해서 봤더니

이런일이

 

이제 가을도 오고 옷정리도 하는데

이거참 난감하네요

 

 

좋은 옷들 다 버리게 생겼네요

꼭 보상을 받아야겠습니다. 옷이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한두벌도 아니고

무슨 옷 다 버리게생겼네요

 

옷걸이가 이렇게 이염현상이 생기면되나요?

 

 

딱봐도 이미 변했습니다

고무부분이 변하면서 옷에 이염을 시킨듯합니다

 

 

 

이렇게 좋다고 해서 많이 샀는데

다 버릴려고 내놓았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문의 넣어보고

쓰레기 같은 옷걸이는 버릴거고

옷이라도 보상받아야겠습니다

 

한두벌만 그랬다면 버리고 절대 사용안했을텐데

이건뭐 10벌넘어가니 옷가격만해도 어마어마하게 날린게 되니 화가나서 안되겠습니다

 

 

흰옷은 뭐 그냥 심하게 되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니 연하게 나왔네요

 

 

흰옷에 누런느낌

아예 못입는다고 보시면됩니다

 

 

 

저만 이런게 아닐겁니다

아마 모르고 계셨거나

오래되면 그런가보다 하고 버리신분들

 

 

이건정말

 

 

불량제품이라고 해도 딱이네요

 

 

으으으

정말

 

일단 문의 넣어보고 어떻게 해줄지는 상의 해봐야겠습니다

이거뭐 해줄지도 모르겠고

안해준다면 저도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네요

 

일단 다음 주에 결과 올리겠습니다

저처럼 이런분들 많을거라생각되고

지금도 이 업체는 엄청난 판매량으로 많이 팔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