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국내 최초 끝판왕 파워서플라이 80PLUS TITANIUM AX1500i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국내 최초 끝판왕 파워서플라이 80PLUS TITANIUM AX1500i 출시

 

 

  

- 국내 최초 최고 등급 80PLUS TITANIUM 인증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AX1500i 출시

- PC 내부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풀 모듈러 방식 적용

- 실시간 모니터링과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위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 적용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신규 고성능 파워인 HX 1000i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AX 1500i는 기존에 없던 국내 최초의 80플러스 티타늄 효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풀 로드 시에도 변환율 90%를 가볍게 넘는 초고성능 파워서플라이 제품이다. 이를 통하여 사용자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은 물론, 사용 기간이 긴 PC의 평균 이용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정격 1500Watt라는 고출력 제품으로 다중 GPU 솔루션인 엔비디아의 SLI AMD CrossFire 기술을 지원한다.

 

여기에 풀 모듈러 방식을 적용하여 파워서플라이의 모든 케이블을 모듈화하여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본인의 시스템 구성에 맞는 필요한 만큼의 케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듈러 케이블은 커세어의 RM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 후 호평을 받고 있는 플랫 케이블로 적용되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자의 내부 시스템의 배선을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140mm 대형 팬을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Active PFC 회로 적용, 과전압 및 과전류, 저전압 등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는 문제가 없도록 다양한 장치를 내장하여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또한, 스마트 팬 컨트롤을 통하여 저부하, 저발열시 자동으로 팬의 움직임을 멈추어 뛰어난 효율성과 함께 놀라운 저소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무려 7년간의 긴 제품 보증 기간이 함께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