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RAND NEW! CORSAIR GAMING H2100 게이밍 헤드셋 출시

반응형

BRAND NEW! CORSAIR GAMING H2100 게이밍 헤드셋 출시

 

 

 

- 게이밍 기어를 위한 커세어의 새로운 브랜드, CORSAIR GAMING

- 돌비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더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

- 새로운 컨셉으로 디자인 리모델링 및 리패키징 진행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에서 새롭게 출범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의 첫 제품인 H210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제품명은 H2100으로 이전 벤전스(VENGEANCE) 2100 모델과 기능 및 성능상으로 동일하지만, 새로운 컨셉에 맞추어 전체 디자인 및 패키징이 리모델링 되었다.

 

이전 모델인 벤전스 2100과는 달리 커세어 게이밍의 상징 색이라고 할 수 있는 노랑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H2100은 유/무선 공용 게이밍 헤드셋으로 2.4GHz 무선으로 사용할 시 최대 12m까지 인식한다. 무선 사용시 편리한 컨트롤을 위해 좌측 이어컵 바깥쪽에는 휠 버튼을 돌리듯 위 아래로 움직여 볼륨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준비되어 있다.

 

제품 내부적으로는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하여 풍부한 음장 효과를 지원하고, 유연성을 띈 마이크 소재를 통해 자유롭게 안팍으로 구부려 뜨려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발포 형태의 이어패드와 메모리 폼 소재의 헤드 밴드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특징 상 장시간 착용에도 두부의 압박감이 최소화 되도록 하였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헤드셋 H2100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