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오줌액정 당첨 교품도 안됨

반응형

아 정말 이런 일이 안타깝게도 아이폰6 오줌액정에 당첨이 되었네요

오줌액정이란? 일반 다른 폰에 비해 색상이 누렇게 나오는걸 말합니다

 

왜 문제가 되나?

몇몇 제품에서 나타나는 현상이고 두 제품이 확연히 표시가 나니까 문제!

어떤게 좋다 애플 공식 발표는 없지만

 

당연히 선명하고 하얗고 깔끔한게 좋지 누가 누렇고 안선명한걸 좋아하겠습니까!

 

아이폰6 골드를 기분좋게 기변했지만

그땐 모르고 케이스 사러가서 DP되어있는 제품들과 비교하니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정말 처음에 꼭 확인해야할게 바로 액정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기스! 이 두개는 꼭 확인해야합니다

 

 

 

밝기는 최대

같은 위치

4컷 설정

 

 

 

 

 

 

 

색온도가 낮아서 우측처럼 부드럽게? 나온다?

 

이건뭐 그냥 품질 차이인거 같은데

뭔 이상한 소리로 현혹시키는건지 모르겠네요

 

왼쪽은 더 밝은 빛으로 표시되어서 하얗게 나오는거고

우측은 밝기가 약해서 좀 어둡게 나와서 저런거 같은데

 

이건 교품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나참 ..

 

처음 아이폰6 구입하실분은 꼭 액정확인하세요~

DP되어있는거랑 비교하세요!!

 

요즘 IT 제품 뽑기운이 정말 안습합니다.

 

BOSE스피커도 최대음량하면 두대가 다르게 나와서 유닛 바꿨더니

이젠 아이폰이라니... 오줌액정이라니~!!!

 

제가 민감한거 같죠? 직접 받아서 비교해보시면 왜 내꺼만 이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민감해도 안바꿔준다는 애플의 방침인데 뭘 어쩌겠습니까! 이제부터라도 사시는분들 도움되라고 정보 공유하는거니

꼭 구매하실때 체크 2가지!

 

외관 기스! 그리고 오줌액정! 두개 비교하면 딱 표시납니다. 막눈도 보이는 오줌액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