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블루투스 끊김 현상 발생

반응형

아이폰6의 iOS8.1 에서 블루투스 끊김현상이 발생됩니다

아 정말 이런 불안정한 문제가 발생되다니 아이폰6 정말 많은 안타까움을 남겨주는군요

 

이번에 액정은 오줌액정에 당첨되고

블루투스는 끊기고!

 

물론 iOS8.1.1에서 고쳐지겠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싶네요

오줌액정은 고쳐지지도 않을텐데

교품대상도 아니라고 하고

 

누군 좋다지만

전 하얀색은 하얗게 나오는게 좋지 누렇게 나오는건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DP되어있는걸 보니 차이가 확나더라구요

누런건 정말 이렇게 표시가 날지 몰랐네요.

 

일단 문제가 많은 아이폰6 정말 답답합니다

팀쿡도 게이 발표하고

아 총체적 난국이네요

 

이거뭐 언제 고쳐질지도 모르겠고

이제 2년써야하는데

 

아이폰 6 뭐 좋은건 딱히 없고

 

오류만 계속 보여서 답답한 마음에

다른분들도 살때 꼭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오줌액정

2. 외관기스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