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 6 블루투스 오류랑 오줌액정

반응형

아이폰 6 골드 2대를 사용하는 저로서는 업무상 사용중이지만

2대 모두 오줌액정에 당첨되었네요. 그런데 신기한건 스페이스 그래이 색상에서는 안그렇다는겁니다

2대를 봤는데 모두 깔끔하네요

 

이게 그냥 화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는데 사파리 웹 브라우저를 비교해보면 확티가 납니다

 

비교 조건은

 

사파리 앱을 띄운후에 화면 밝기를 둘다 모두 최대로 합니다

그리고 비교를 해보면 비슷하거나 같아야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누가봐도 골드는 누렇게 된게 표가 납니다

골드버전 2개 모두 그렇다보니

 

물론 2개만 봐서 그렇지만

2개 모두 그럴 확율은 낮지 않나요?

 

그래서 골드만 이렇구나 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매장이나 가보시면 꼭 다른 아이폰6와 비교해보세요

 

차이 확연합니다

 

 

 

 

일반 화면에서는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차이가 크게 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사파리 앱에서는 네이버 띄워놓고 보세요

차이납니다

 

이건 교품 대상아닙니다. 가도 안바꿔줍니다. 그냥 화벨이라던지 이상한 소리 합니다. 다르면 이상한거지 무슨 폰마다 화벨이 있어 !!!

 

그리고 문제는 8.1로 올리고 iOS 버전입니다. 올리고 나니 블루투스가 끊기네요

아이폰의 장점은 음악 플레이 깨끗한건데

끊기다니요

 

그래서 한대는 8.0.2에서 안올리고 있습니다

음악 듣기 위해 아이폰 사용하는 것도 있는데

 

블루투스가 문제가 있다면 절대로 안되겠죠!

아 이번 아이폰6는 문제가 많습니다. 나오자 마자 대란이다해서 20만원에 구매하고

누군 돈 다내고 85만원에 구매하고 65만원 그대로 날라갔네요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