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해결]아이폰6 블루투스 오류에 이은 진동오류

반응형

아이폰6 사용중에 갑자기 진동이 안됩니다.

다 안되는건 아니고 문자 카톡은 잘되는데 이상하게 전화시에만 진동이 안됩니다

 

그래서 설정에 보면 무음시 진동이라는게 있는데 그걸 해도 마찬가지네요

이상하다 해서 일단 iOS업데이트를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근데 8.0.2->8.1로 가는건데

이러면 블루투스가 더 끊길거 같아서 업데이트 안하고 있는데

난감한 상황이네요

 

 

 

 

다 안되면 모르겠는데

하필 전화만 안되니

전화를 계속 놓치고 있습니다

 

부재중전화만 늘어나고

전화는 못받고

 

 

이런현상은 대부분 리퍼 혹은 초기화로 해결이 된다고하는데

초기화 하면 지금까지 설정해놓은거 또 다해야하고

 

귀찮은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말이죠

초기화 했는데 안되면 정말 더 난감하겠는데요

 

일단 iOS업데이트 부터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안되면 초기화 그리고 리퍼 되겠네요

 

아이폰6 오줌액정부터 블루투스 오류까지

전화통화도 별로 깔끔하지도 않고 계속 문제를 일으키네요

 

이래서 갤럭시 갤럭시 하는구나 ...합니다

안그래도 대란 못타고 보조금 안받고 샀는데! 이런 혼나야겠어! 팀쿡!

 

 

 

[해결 완료]

 

역시나 소프트웨어 문제

 

설정에 모든 설정 재설정을 하니 설정만 초기화 되면서

다시 진동이 잘됩니다!

 

휴~ 리퍼 갈뻔했군요

안그래도 거리가 먼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