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욕설 악플에 대한 블로거의 대처방법

반응형

115.21.204.XX 에 대한 IP로 욕설 덧글을 달고 갔더군요. IP를 검색해보면 KT를 이용중이고 경기도 지역거주까지는 잘나옵니다.

물론 집 자체 까지 찾으려면 사이버 수사대에 연락을 해야겠죠. 하지만 간단한 욕설은 못배운사람들이 쓰는 걸로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이런놈들은 바로 차단후 삭제해야합니다

 

 

뭐 잡아봤자 뻔한 애들이니 상대하면 더 귀찮아질 뿐이니까요.

 

 

 

 

" 좋은사람들 만나 이야기 할 시간도 없는데 못배워 먹고 욕설이나 하는 애들 상대할 시간이 어디있겠습니까 "

 

온라인 상이라고 막말하고 그냥 인신공격만 하는 애들은 정말 사회적으로 혼을 내야지만 정신을 차리죠

마녀사냥이다 뭐다 해서 말이 많은데 그런 사람들은 정말 없어져야합니다.

 

 

 

 

 

분명 못배우고 남을 배려할 줄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행동이 바로 욕설입니다. 그리고 마녀사냥으로 이어지는것 역시 그들이죠

 

배우고 이성적으로 생각한다면 그리고 그 부모 자식들을 생각한다면 절대 그렇게 못하는 행동이죠. 악마가 아닌이상말이죠.

 

하지만 그게 현실에서 계속 일어난다는게 문제입니다.

 

오늘도 뉴스를 보고 오는데 살인 사망 강도 폭행 등등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습니다.

 

다 비슷한 사람들이죠. 갱생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사람들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해줄건 바로 " 무관심 " 입니다. 욕설 악플 광고글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깔끔하게 삭제 차단 하신후 블로그 청소를 해주시면됩니다.

 

인터넷 상이다보니 벌레들이 꼬이는건 사실입니다. 어쩔수 없는 현상이죠. 보는 즉시 삭제 차단 해주시고 깨끗한 클린 블로그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는 자신이 쓰레기인지 알지못합니다. 똑같이 다른 쓰레기에게 욕을 먹어봐야 내가 쓰레기였구나를 그때 알게 되는거죠 "

 

욕하고 갈 악플러들은 욕은 방명록에 해주세요~ 그래야 삭제가 편하답니다. 방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