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iOS8.1.2 카메라 버그 여전히 존재

반응형

이번에 카메라 버그라고 해서 소리가 안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그걸 패치하는게 바로 8.1.2 였는데 지금도 역시 소리가 안날때가 있군요

 

완전 패치는 아닌거 같습니다

이건 패치로 될게 아닌거 같기도 하고말이죠

 

일단 8.1.2 에서 소리는 안나는군요

첫 사진찍을때 말이죠

 

이전과 같은 버그는 존재합니다

첨에는 고쳐진줄 알았는데

 

오늘 사진찍는데 딱 소리가 안나네요

 

 

 

 

 

아이폰6 플러스 살껄 후회중이기도 합니다

플러스가 크지도 않고 화면도 좋은거 같구요

 

괜히 6를 산거 아닌지

나중에 6S나오면 플러스로 가봐야겠습니다

 

나름 가볍고 이쁠거 같습니다

 

iOS8.1.2탈옥도 나온거 같던데

탈옥하면 아예 카메라 무음되는데

금융어플이 안되니 그게 고민이라 하지도 못하고

 

TSPROTECT 뭐 한다고 해도

몇몇개는 안되더라구요

 

에이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아이폰5 쓸땐 탈옥해서 마음껏썼었는데

이젠 안녕했네요

 

아이폰6가 나온판에 아이폰5는 필요없죠

 

이제 아이폰6 오줌액정만 해결보면됩니다

이것도 누렇게 화면이 나오니 화가 납니다! 교체 대상도 아니라던데

이거참 애매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