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품격은 그대로, 가격은 아래로. CORSAIR CX BRONZE 파워서플라이 가격 인하

반응형

품격은 그대로, 가격은 아래로. CORSAIR CX BRONZE 파워서플라이 가격 인하

 

 

 

- 80플러스 브론즈 효율 인증의 고성능 CX 시리즈

- 브론즈급 경쟁 제품 대비 합리적으로 가격 인하 진행

- 가격 인하 대상은 CX500 / CX600 / CX750 세 가지 모델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80플러스 브론즈 인증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인 CX 시리즈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CORSAIR CX 시리즈의 CX500 / CX600 / CX750으로 세 가지 모델이다.

 

CX 시리즈는 80플러스 브론즈 등급의 효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풀 로드 시에도 변환율이 각 82% / 83% / 82%에 육박하는 고성능 파워 제품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은 물론, 사용 기간이 긴 PC의 평균 이용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내부 부품의 열 해소 및 안전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120mm 고성능 팬을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Active PFC 회로 적용, 과전압 및 과전류, 저전압 등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는 문제가 없도록 다양한 장치를 내장하여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CX 시리즈에 대한 가격 인하를 통하여 CORSAIR만의 고급스러움과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하며, “하이엔드 제품인 AXi, HXi, RM 시리즈 뿐만 아니라 엔트리급 모델인 CX 시리즈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ORSAIR CX500 / CX600 / CX750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인하된 가격으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