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폰서로 나서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폰서로 나서다

 

 

 

  

 

 

- 게이밍 기어를 위한 커세어의 새로운 브랜드, CORSAIR GAMING

-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에 펜타킬이벤트 진행

- ‘펜타킬을 달성한 선수 및 예상 선수를 맞힌 팬들에게 CORSAIR GAMING 증정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는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시즌을 시작으로 이번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에 프리미엄 스폰서로 참여하면서 4년 연속 <LoL 챔피언스>와 함께하게 되었다.

 

커세어 게이밍은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지난 시즌 매 경기마다 이슈거리가 된 시즌 경기 도중 팬타킬이 발생할 경우 해당 선수에게 CORSAIR GAMING 세트를 증정하는 팬타킬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각 경기 전 팬타킬을 달성할 선수를 예측하여 맞히게 된다면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는 CORSAIR GAMING이 들어간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받게 된다.

 

팬타킬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상대 플레이어 5명을 모두 처치할 경우 발현되며,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축구 경기의 헤트트릭처럼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프로 선수들에게는 본인의 커리어 및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및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최고의 e-spotrs 대회인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커세어 게이밍이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고 하며, “언제나 국내 e-spotrs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과는 달리 새롭게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은 오는 7일 나진과 SKT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에 최고 기량을 갖춘 선수들의 멋진 경기들로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