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인피니티 Q50 오너로서의 단점

반응형

인피니티 Q50은 좋은차임에 틀림없습니다. 가격만큼 차는 그만큼 성능을 보여줍니다. 

 

물론 잘 못만들어서 좀 안좋은 평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모든 차량은 가격에 비례하게 되어있습니다

브랜드 값도 무시못하지만말이죠.

일단 인피니티는 고급브랜드로서 우리나라에서는 인지도가 없지만 그래서 저렴한.. 수입차에 비해서 말이죠

약 한달 이상 운전해보면서 많은 장점과 단점 그리고 몰랐던점을 알게되더라구요

아직도 모르는점이 많습니다. 차차 알아가야죠. 그리고 Q50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올립니다.

 

아마 Q50을 알아보신분들은 비싼 외제차보단 저렴하면서 가성비를 가진 차량을 찾을때 보이는 차량입니다

아마 2개정도 아우디 A4, 폭스바겐 파사트 와 비교를 하셨을겁니다. 그리고 기본 320d겠죠.

아우디는 조금비싸고  BMW역시 좀 가격있고 폭스바겐의 파사트가 거의 비슷하죠?

​다른 말들은 제 애마 게시판에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고 오늘은 단점에 대해 올립니다.

벤츠도 단점은 있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좌우 에어컨이랑 열선 조절 버튼이 있는데

여기서 단점이 생깁니다. 우측에 있는단추 조절하기가 너무 멀고 힘듭니다. 운전중에는 약 1초간 시간을 뺏깁니다. 위험하죠.

그리고 상단 네비 화면 터치시 하단 실수 터치도 자주 되는것도 단점입니다.

굳이 2개로 나눌 필요는 없을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반응은 좀 늦습니다.

그리고 스탑앤고! 이거 정말 불편한 기능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연비를 늘리려고 만든거지만 아쉽게도 불편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초반에 시동걸면 무조건 켜집니다. 하지만 잘 작동이 안됩니다

왜냐? 배터리 전압부족으로 좀 달려야 제대로 동작합니다. 상시 블박있으면 더 쥐약입니다. 자동꺼짐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버그가 하나 발견되었습니다. 계속 달리다가 급브레이크를 밟거나 좀 강하게 브레이크를 2초정도 밟고 있으면 스탑앤고가 작동되어버릴려고 하다가 꺼집니다.

오늘 겪은일인데 50km속도로 달리다가 브레이크를 좀 심하게 잡았더니 덜컹 하면서 스탑앤고 표시가 사라졌습니다. 갑자기 작동하려고 했다는거죠

달리는 길에 이걸 많이 끄고 하는데 잘못누르면 트렁크가 덜컹 열립니다 ㅎㅎ 웃지못할 일이 생기죠.

 

내부 화면은 멋집니다. ! 인피니티의 가장 장점이죠.! 멋진거. 이거때문에 Q50선택했습니다.

 

아쉬운 스탑앤고 너무너무 아쉬워요

 

그리고 멋진 휠입니다.

 

인피니티 Q50의 3대 장점이 바로 디자인,가격,BOSE오디오 입니다.

이정도는 참고 탑니다. 참을 수 있는건 넘어가야죠. 연비는 정말 좋으니까요

 

  

 

 

이정도는 고속도로에서 막타도 나옵니다

잘타면 23정도 이상도 나옵니다

 

장점

1. 외제차중 가성비 GOOD ! (물론 파사트TDI가 excellent 긴하죠)

2. 연비 짱!

3. 디자인 짱!

4. BOSE 오디오 짱! (이건 호불호가좀있어요.)

 

단점

1. 애물단지 스탑앤고 - 해결책 출발시 끄고 출발

2. 센타페시아 (좌우간격 넓어서 우측 조절약간 힘듬) - 해결책 보조석앉은사람보고 시키기

3. 핸들의 무거움 - 해결책 팔뚝힘 기르기

4. 사이드미러 시동끄면 안접힘 - 해결책 락폴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