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에픽기어 아누라 HDST™ 마우스출시

반응형

에픽기어 아누라 HDST 마우스출시

 

 

 

- 레이저, 옵티컬 듀얼 센서적용

- HDST 세계특허 기술 보유

-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설계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아누라(ANURA) HDST™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

 

아누라 HDST™ 마우스는 양손잡이용 마우스 디자인으로 클로그립과 팁그립에 최적화된 설계와 버튼배치로 게이밍시의 컨트롤 미스를 최대한 줄여준다.

 

특히 에픽기어만의 특허 기술인 HDST™ 모드 적용으로, 아누라 마우스는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높은 DPI, 가속, fps게임의 스킵현상 최소화, 다양한 표면과의 우수환 호환성을 가진 레이저 모드, 커서 렉 및 떨림 현상이 없는 안정성 높은 컨트롤이 가능한 옵티컬 모드, 옵티컬 센서와 레이저 센서를 동시에 사용하여 두센서의 장점을 모아 한층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 3의 모드" HDST™ 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옴론 스위치 사용 및 최상의 슬라이딩 감각을 위한 Ultra-swift PTFE feet 사용으로 최상의 제동력을 제공한다.

 

각 센서 3가지 모드(레이저/옵티컬/HDST™)별로 별도의 DPI값을 4단계로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전용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 15가지의 매크로 생성 및 각 생성된 매크로값은 총 11개의 버튼에 단일 적용할 수 있다. 선택한 프로필은 5가지의 휠 스크롤 LED 컬러로 쉽게 구분 및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 공식 유통사 ()다빈치인터내셔널은 "당사가 추구하는 좋은 가격,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와 에픽기어가 추구하는 이념이 하나로 융합되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에픽기어만의 앞선 기술력을 알리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들을 런칭함으로써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HDST™ 특허 기술을 포함한 아누라 HDST™ 마우스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EPIC GEAR 게이밍 마우스 아누라 HDST™ 제품 정보 http://me2.do/GTF8nW2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