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플라즈마 메모리 아벡시아 RAIDEN 16G PC3-19200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플라즈마 메모리 아벡시아 RAIDEN 16G PC3-19200 출시

 

 

  

-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 차원이 다른 라이덴 플라즈마 튜브 장착으로 극강의 튜닝 효과

- 튜닝의 명가 AVEXIR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RAIDEN 메모리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대만에 위치한 튜닝 메모리의 명가, 아벡시아(AVEXIR)의 신규 라인업인 라이덴(RAIDEN)이 공식 출시되었다.

 

아벡시아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이다. 튜닝 메모리에 많은 경험이 있는 아벡시아 R&D팀 기술에 의해 개발되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이덴 모델은 흰색의 거대한 방열판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프리미엄 튜닝 메모리이다. 또한, 프리미엄 메모리답게 어떤 메모리에서도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튜닝 효과를 적용했다. 라이덴 플라즈마 튜브를 장착하여 메모리를 동작시키면 화려하게 일렁이는 플라즈마 라이트닝으로 극강의 튜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용량은 8GB 모듈 2개로 이루어진 16G 듀얼 킷으로 구성되었으며, 고사양 시스템을 위해 DDR3 19200 클럭 제품이 우선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아벡시아 라이덴 16G PC3-19200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