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프렉탈 디자인 CORE 3500 WINDOW 케이스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프렉탈 디자인 CORE 3500 WINDOW 케이스 출시

 

 

 

  

- 스웨덴에서 디자인되어 북유럽 감성이 녹아있는 브랜드 FRACTAL DESIGN

- 넓은 내부 설계로 쿨링 성능이 뛰어난 CORE 3500 WINDOW 출시

- ‘LESS IS MORE’를 모토로 실용성과 확장성을 갖춘 미들타워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스웨덴 하이엔드 PC 브랜드인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코어(CORE) 3500 윈도우(WINDOW)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LWAYS WITH THE DESIGN’을 컨셉으로 하는 프렉탈 디자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 뛰어난 성능에 특화된 글로벌 브랜드이다. 그 중 ‘Less is more’를 모토로 출시한 코어 3500 윈도우는 프렉탈 디자인에서 보급형 라인을 담당하고 있다.

 

코어 3500 윈도우는 최대 43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을 정도로 크기 대비 내부 공간이 넉넉하다. 기본 사양으로 저소음 쿨링팬인 R2 Series 140mm 팬이 3개 장착되어 있으며, 3단계 팬 속도 조절 컨트롤러를 장착하여 고성능 PC에서 발생하는 발열 현상을 쉽게 해소할 수 있다.

 

전면과 하단에는 탈착형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효과적으로 외부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분리도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하다.

 

내부 공간 활용도 우수하다. 코어 3500 윈도우는 HDD 베이를 간편하게 사용자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어 내부 공간을 소비자의 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고성능 시스템을 구성하기 편리하다. 또한, 케이스 측면에는 22mm의 공간으로 여유롭게 케이블 홀이 마련되었으며, 적재적소에 위치한 케이블 타이 홀을 통해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국내 정품 구매 시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