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게임에 최적화된 CORSAIR GAMING MM400 마우스 패드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게임에 최적화된 CORSAIR GAMING MM400 마우스 패드 출시

 

 

 

  

- 게이밍 기어를 위한 커세어의 브랜드, CORSAIR GAMING

- 고품질의 마이크로텍스쳐 표면으로 게임 구동 시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 가능

- 제품 바닥면이 천연고무로 되어 있어 안정적인 마우스 사용환경 제공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의 신규 마우스 패드 제품인 MM400 컴팩트 에디션(COMPACT EDITION)을 출시한다.

 

커세어 게이밍은 최첨단 하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고성능 메모리, 쿨러,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최고의 품질로 제공하는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이다.

 

MM400은 고품질의 마이크로텍스쳐(MICROTEXTURE) 표면으로 되어 있어 게임 구동 시,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마우스 패드이다. 또한, 하단에 커세어 게이밍 로고가 박혀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활발한 마우스 움직임에도 마우스 패드가 이동되지 않도록 바닥면이 천연고무로 되어 있어 안정적인 마우스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크기는 가로 310mm, 세로 235mm로 넓은 면적을 사용할 수 있고, 1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다.

 

커세어 게이밍의 신규 마우스 패드 MM400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관련 사항은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