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테팔 믹서기 미니블렌더 BL142 구입

반응형

미니 믹서기 입니다. 크기는 좀 작은편이지만 유리라서 깔끔하고 적은용량으로 믹서기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파주 아울렛에서 55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에 보니 좀 비싸긴합니다

 

할인 쿠폰없으면 그냥 파주 아울렛이 저렴합니다.

 

전 할인쿠폰으로 하니 53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이곳 가격은 65000원입니다

 

검색해보면 48000원 머 이런거 있는데 다 낚시입니다

 

배송비 15000원 붙여서 더 비싸게 합니다

 

그래서 속지마시고 55000원이면 파주 아울렛에서 구매하세요

 

 

 

 

2단계 속도조절이라는데

 

저걸 계속 누르고 있어야한다네요

 

손이 좀 아플듯 합니다

 

누르기도 좀 뭐하고

 

그냥 똑딱 형식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용량이 적으니

 

큰 용량을 원하시면 이걸 구입하시면 안됩니다

 

전 작은게 필요해서 이걸 구입했어요

 

 

편리한 세척까지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이용도 해보세요

 

제품 상세기능을 보자면

 

 

 

 

 

고장안나고

 

좀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이전껀 5년쓰니 녹슬고 그렇더라구요

 

오래도 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