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애플 iOS9 미리만나보기 소식

반응형

애플에서 iOS9를 이미 준비하고는 있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띄우기는 처음이네요

 

터치할수록 완성되는 보다 나은경험

 

 

 

 

 

iOS 9은 당신의 일상 속에서 진가를 발휘할만한 여러 업그레이드 요소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액들은 한층 당신에게 필수불가결해지고

iPAD의 새로운 멀티태스킹기능까지

 

Siri는 더 똑똑해지고

배터리 사용시간도 개선이 되고

보안은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더 강력한 앱들과 더 빛나는 당신의 능력?

iOS 9에서 많은걸 바꾸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얼마나 좋아질지는 역시 나와봐야하는데

처음 9가 나올땐 부족한게 많을겁니다

 

매번 처음버전은 좀 그랬으니까요

 

 

 

 

 

 

뉴스데스크탑이 생기네요

그냥 뉴스 모아주는걸로 끝

 

 

 

 

 

 

이젠 메모도 스마트하게

iCloud와 함께 스마트해지네요

 

 

 

 

 

그리고 기다리는 카 플레이까지

CarPlay는 지원가능한 차만됩니다

 

 

 

 

http://www.apple.com/kr/ios/ios9-preview/ 여기서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