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이널판타지 14 온라인 게임 후기

반응형

새로나온 게임인 파이널판타지 14입니다. 온라인게임으로 나오다니

파판 유저들은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저역시 파판 7부터 플스로 즐겨와서

정말 좋아해서 다운로드 받아봤습니다

 

근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속도도 안나오고

 

받는데 30분넘게 걸렸네요

 

용량이 10기가 정도 됩니다

 

 

 

 

일단 이벤트도 많이 하고 곧 유료 게임으로 될 예정입니다.

그래도 일단 받아봤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보고 추천을 해야하니까요

 

 

 

 

 

 

다운받는데 이렇게 느립니다

 

속도가 잘 나와도 오래걸리는

대용량 파일들

 

 

 

그래픽은 멋지게 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좀 구리긴하지만

 

곧 좋아지겠죠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파판14 온라인게임

 

지금바로 즐겨보세요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으니

 

할만 한 게임입니다

 

 

 

기대는 크게 갖지 마시고

 

그냥 즐기는 정도로말이죠

 

 

 

데이터 선택을 하고 게임에 진입을 하는데

서버가 크게 나뉘네요

 

너무 크게 나눈게 아닌지

 

파판 이름으로도 많은 유저가 접속할거니

좋은 선택이겠죠

 

 

 

 

자 그럼 설치 완료하고

 

접속 완료!!

 

 

 

 

이제 동영상 인트로를 보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야죠 

 

 

 

 

전 그냥 이렇게 저렇게

 

보이는데로

 

이쁘고 멋지게

 

만들어보았어요

 

 

서버를 선택해서 들어가려니

 

이거참 혼잡이라네요

 

 

 

인기가 많긴 한가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