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아이폰6+ 초기물량 카메라 문제 리콜

반응형

아이폰6+ 문제가 발생되어 카메라 리콜이나 다름없는 조치를 취하고 있네요

그것도 아무도 모르게 말이죠

 

이정도면 거의 리콜 조치 하고 다 해줘야하는거 같은데

시리얼만 검색해서 하라는건 뭔지 모르겠네요

 

안그래도 플러스는 휘어짐 증상때문에 민감한데

정말 대단한 애플입니다

 

 

 

 

2014년 9월이면 초기 우리나라 발매시점이랑 맞물리고

초기물량 거의 라는건데

 

일단 시리얼 검색해보셔야할거 같네요

 

아래 링크에서 직접 검색 가능합니다

 

https://www.apple.com/kr/support/iphone6plus-isightcamera/

 

정말 이런 어처구니 없는 경우가 있다니

리콜도 아니고 말이죠

 

아이폰 6 플러스 사용자에게는 정말 안타까운소식입니다

 

 

 

휘어짐 증상이 나오면 휘어져서 서비스 받지마시고

휘어짐 때문에 나타나는 터치 불량이라고 하고 서비스를 받으세요 유상과 무상이 바뀝니다. 휘어짐 이야기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