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시즌4’, 맥시멈기어 MVP상 수상자는 누구?

 

 

  

- 24일 인벤방송국에서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 시즌4’ 결승전 진행

- 맥시멈기어 MVP상 수상자, ‘장조림강대윤 선수

- ECCA-Sunbi와 오버로드의 긴 승부 끝에 오버로드의 3:2 승리

‘’

MORE THAN PC, HYPER CLASS COMPUTING’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E-sports 후원을 하고 있는 데스크탑 브랜드 맥시멈기어(MAXIMUMGEAR)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 시즌4 결승전을 끝으로 스폰서 활동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4, 강남 인벤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하스스톤 클랜 팀들의 승부를 가리는 HCC 시즌4 결승전이 열려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경기가 마무리되었다.

 

HCC 시즌2부터 스폰서로 활동한 맥시멈기어는 HCC 시즌4 결승전에서 2승을 거둬 팀 오버로드의 승리를 이끈 장조림강대윤 선수에게 MVP 상을 시상했다.

 

이날 인벤방송국에는 백 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늦은 시간까지 결승전 경기를 관람했고, 방송국 한 켠에는 맥시멈기어 클래식 C5 PC가 진열되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8월부터 참가 클랜을 모집해 9 7일부터 예선 경기가 진행된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은 시즌 4를 맞이해 역다 최대 인원이 참여한 하스스톤 대회이다. 결승전 경기는 시즌3 챔피언인 ECCA-Sunbi와 오버로드의 5라운드까지 이어지는 긴 승부에서 장조림강대윤이 캐스터박종철을 3:0으로 완벽하게 제압하면서 오버로드의 승리로 마무리되었다.

 

한편,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등 다양한 E-sports를 후원하고 있는 맥시멈기어는 홈페이지(http://www.maximumgear.co.kr)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PC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주문 제작 역시 가능하다.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