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AWS 는 알겠는데 MS Azure 란 무엇인가?

반응형

초보자도 쉽게 알아보는
MS Azure...지금바로 공개합니다

 

 



Azure 하늘색 이라는 뜻으로 구름이라는 클라우드를 지칭한다고 보면됩니다

클라우드 클라우드 IT시장에서는 많이들 떠들었지만 정작 아는사람들은 잘모른다는게 큰단점

우리가 쓰는 엔드라이브들이 클라우드기반의 서비스이지만

그냥 엔드라이브를 알뿐 클라우드 서비스는 모르는거죠

그중 하나가 바로 MS Azure입니다

 

 

 

MS Azure의 기본 화면입니다.

 

 

Microsoft Azure는 분석,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모바일, 네트워킹, 저장소 및 웹이 통합된 클라우드 서비스의 모음입니다. 이를 통해 작동이 더 빨라지고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가상컴퓨터를 하나 사고 싶다 ?

구입비용 뭐 이런게 많이 들어가죠. 하지만 MS Azure만있으면 필요한 사양을 만들어서 잠시동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바로 만들어주는거죠

서버만이 아닌 블로그 서비스 , 웹서비스까지 한방에 만들어내고 통계까지 보여줍니다.

유연한 개방형 플랫폼 사용

Azure는 다양한 운영 체제, 프로그래밍 언어, 프레임워크, 도구, 데이터베이스 및 장치를 지원합니다. Linux 컨테이너를 Docker 통합과 함께 실행하고, JavaScript, Python, .NET, PHP, Java 및 Node.js로 앱을 빌드하고, iOS, Android 및 Windows 장치용 백 엔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Azure는 수백만의 개발자 및 IT 전문가가 이미 믿고 사용하고 있는 동일한 수준의 기술을 지원합니다.

기존 IT 확장

일부 클라우드 공급자의 제품은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Azure는 이러한 방식의 공급자와는 달리, 안전한 개인 연결, 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 및 저장소 솔루션, 데이터 상주 및 암호화 기능이 포함된 가장 큰 네트워크를 통해 기존 IT 환경과 쉽게 통합됩니다. 따라서 필요한 위치에 자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zure Stack이 있으면 자체 데이터 센터에서도 Azure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zur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은 두 분야 모두에서 최고의 성과를 자랑하며 더 많은 IT 옵션을 제공하고 복잡성과 비용을 낮춥니다

필요에 따라 확장하고 사용한 만큼 지불

Azure의 종량제 서비스는 수요에 맞춰 신속하게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으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계산, 저장소, 대역폭 등 자주 사용하는 인프라 서비스에 대해 경쟁업체 가격과 동일하도록 보장하고 분당 청구 기능도 제공하므로 항상 성능 대비 가장 저렴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데이터 보호

Microsoft는 일부 조직이 여전히 클라우드에 대해 조심스러워하고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Microsoft가 사용자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업계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입니다. Microsoft는 유럽 연합 데이터 보호 당국으로부터 엄격한 EU 개인 정보 보호법을 제대로 준수하고 있다고 인정받은 최초의 클라우드 공급자입니다. Microsoft는 새로운 국제 클라우드 개인 정보 보호 표준인 ISO 27018을 채택한 최초의 주요 클라우드 공급자이기도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공공 기관의 엄격한 규정 준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독립형 Azure 버전인 Azure Government도 출시했습니다.

어디서든 앱 실행

Azure는 22개 지역에 대해 하나의 전 세계 Microsoft 관리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로 운영되며, 이는 Amazon Web Services 및 Google 클라우드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국가 및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뛰어난 고객 성능을 보장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zure는 중국 본토에서 최초의 다국적 클라우드 공급자이기도 합니다.

더 현명한 결정 내리기

기계 학습, Cortana Analytics 및 스트림 분석과 같은 Azure의 예측 분석 서비스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좀 더 구체적으로 조정합니다.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구조적, 비구조적, 스트리밍 사물 인터넷 데이터에서 새로운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실현해 보세요.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사용

Azure는 소규모의 개발자 테스트 프로젝트부터 세계적인 제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57% 이상의 기업이 Azur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zure는 서비스에 대해 엔터프라이즈급 SLA를 제공하고, 연중무휴 기술 지원 및 24시간 연속 운영되는 서비스 상태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으로는 Skanska, Heineken, 3M, Dyson, Paul Smith, Mazda, GE Healthcare, Trek, McKesson, Milliman, Towers Watson, NBC Sports, TVB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이 있습니다.

 

 

 

만들고 지워보고

조금 느리지만 재미있는 MS Azure

 

 

 

Azure를 사용하면서 피드백도 보내주고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