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가성비가 뛰어난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가성비가 뛰어난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 출시

 

 

 

- 8,000 DPI 옵티컬 센서 채택, 컴팩트하고 컨트롤이 용이한 초경량 디자인

- 최고의 그립갑을 제공하는 러버 사이드. 세계 탑 플레이어들의 설정 환경 활용 가능

-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4개의 버튼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가격대 성능비가 뛰어난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는 전 세계 탑 프로-게이밍 팀들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게이밍 마우스로 경쾌한 마우스 움직임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동급 마우스들과 비교하여 볼 때 반응성이 매우 뛰어난 8,000 DPI 옵티컬 센서를 채택하여 극도로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어떠한 스피드로 마우스를 조작하던지 정밀한 트랙킹이 가능하다.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85그램에 지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왼손, 오른손 잡이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양손 디자인(ambidextrous)을 채택하여 FPS, MMORPG, MOBA 등 게임의 장르에 관계없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 옆면에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러버 재질을 적용하여, 오랜 시간 동안 사용을 하여도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며,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만의 프로 플레이어 모드는 세계 탑 플레이어들에 의해 사용되었던 튜닝 설정과 성능이 미리 구성되어 게이머로 하여금 이를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4개의 버튼은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적용할 수 있게 하며, 단순한 리맵핑에서부터 복잡한 멀티 스테이지 매크로의 적용까지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커세어 KATAR 게이밍 마우스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로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