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인피니티 Q50의 잔고장 추가 리스트

반응형

인피니티 Q50은 가성비가 좋은 차로 알려져있습니다

인피니티의 첫 디젤차 이기도 합니다

2014년 1월에 첫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죠

 

 

 

 

지금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포지션도 넓혀서 스타일이라는 저가형 Q50도 나왔습니다

그냥 Q50할인받아서 사는게 좋아요 스타일은 비추

 

그리고 잔고장이 추가된건

 

바로 브레이크 소음입니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소음이 납니다.

창문 내릴때 귀신소리와 비슷한거죠

고질적인 문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정말 어이없더라구요

서비스 센터가면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소리가 나는데 이상이없다!

그리고 그건 정상이다라는 어처구니 없는 답변!

 

어떤분은 9000킬로 타고 서비스 센터 갔더니 소리난다고 하니

패드 다되었다고 패드 바꾸라고 해서 바꿨다고 하네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거죠 4만되어도 다 닳아질까 말까한 패드가 겨우 출고한지 몇달 9000킬로에 다 닳았다?

거지같은 서비스 마인드 엔지니어인거죠

 

지금도 소리가 나는데

이건 정말 계속 어필해서 뭔가라도 교체를 해봐야겠습니다

 

로터,패드 교체해도 소리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걸 교체해봐야죠

 

일본차라고 잔고장없다고 한사람 나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