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무료 다운로드 오리진

반응형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무료 다운로드 오리진

 

 

 

 

지금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오리진은 한번씩 선물처럼

 

무료로 게임을 배포합니다

 

https://www.origin.com/ko-kr/store/buy/nfs-most-wanted-2013/pc-download/base-game/standard-edition#details

 

 

 

 

 

 

벨트를 매고, 페달을 밟고, 말썽을 일으키세요.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의 오픈 월드에서 친구들을 만나거나 자유롭게 달려 보세요. 경찰과 추격전을 벌일 수도 있으며, 나만의 방식으로 경찰을 따돌릴 수 있습니다. 점프대와 지름길을 이용하고, 차량을 바꾸고, 조용히 운전하거나 차량의 장점에 맞는 지형으로 이동하세요. 운전 기술, 과감함, 첨단 차량과 니트로를 이용해 속도를 높이고 경찰과 라이벌을 따돌려야 합니다. 삼엄한 경계가 펼쳐진 도시에서 세계 최고의 차량들로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게임 특징

논스톱 멀티플레이어: 메뉴도, 로비도, 제한도 없습니다. 치열만 경쟁만 존재하죠.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즐거움 속에서 나만의 속도로 달리고, 경주하고, 충돌하고, 탐사해보세요. 팀 플레이, 풍부한 다양성, 지속적인 점수 획득, 심오한 순위 체계와 끝없는 보상 및 업그레이드가 제공됩니다.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온라인 드라이빙 게임: 차량을 선택하고, 친구들과 함께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대회에 참가해보세요. 자신의 차량에 투표해 플레이리스트를 바꿔보세요. 치열한 자리싸움을 통해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결승선을 통과하세요.

친구들을 제압하세요: 치열한 경쟁은 Most Wanted의 핵심 요소입니다. Autolog가 게임에서의 모든 행동을 기록해 주목할만한 점수, 속도 및 시간을 친구들에게 알려 줍니다. 도시를 누비면서 장애물을 박살내고 감시 카메라를 피하는 동안에도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제치고 최고가 되어 보세요.

새로운 도시: Most Wanted의 최신 기술로 구현된 도시는 차량의 특성을 보여주는 더욱 심오하고 실감 나는 기분을 전달합니다. 정신 나간 속도, 멋진 충돌, 공격적인 운전과 엄청난 드리프트를 경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