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샤오미 미밴드2 1등 개봉기가 벌써 올라왔네요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2 구입해놓고 아직도 못받고 있는 1인 그리고 다른분들도 배송대기중

하지만 벌써 받아서 개봉기를 올린분이 있네요

 

국내 1호 샤오미 미밴드2 개봉기가 아닐까 합니다

간단 개봉기 형식으로만 올라왔더라구요

 

사진출처 뽐게

 

 

배송비까지 35000원나왔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정말 최저가가 아닐까합니다

29.99달러가 최저가였으니

음 거의 비슷하긴하지만

그래도 더 저렴한거 같아요

 

 

 

 

 

 

요정도 크기의 제품인데

직접 차면

아래 사진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점이

팔에 꽉 끼이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사이즈가 프리사이즈다 보니

샤오미 미밴드2는 단점이 바로 손에 꽉 끼는겁니다

그게 제일 문제입니다

 

손목이 굵으면

팔이 아플거 같습니다

 

사진출처 뽐게

 

심박수 아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시계 , 만보기 , 심박수 이렇게 3가지로 변경 된다고합니다

알리에서 사신분들은 다들 안왔다는데

 

어디서 구입했는지는 안적혀 있네요

 

 

 

 

요렇게 심박수 체크 된다고합니다

꽉 끼이는 사진인거 같죠?

 

저도 꽉 끼일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이거참 미밴드2는 밴드 따로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색상으로는 다른게 있어보이는데

역시나 꽉 끼일것 같은 느낌입니다

 

앱은 그대로 mi fit을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이 가격에 산 사람들도 많이 있겠죠

위 가격에 사신분들은 벌써 받았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