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브렉시트 비트코인 주식 급 부상 추천주

반응형

비트코인으로 인한 수혜주가 발생해서

거의 상승했네요

 

비트코인주식이 다음주는 엄청난 상승을 예고하는듯 합니다

제일 먼저 제이씨현시스템이 전일대비 30%상승으로 비트코인 수혜주로 꼽혔습니다

비트코인 채굴 메인보드를 만드는 애즈락을 손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어서

비트코인주로 꼽혔네요

 

비트코인 채굴에 맞는 비메모리반도체 총판인

매커스와 보안관련한 한일네트웍스

시큐드도 급등했네요

 

비트코인 현금 출금 서비스에 나선

갤럭시아컴즈도 7%나 상승

 

비트코인주 주시해야죠

 

 

 

한방에 상한가로 올랐네요

브렉시티 승인 떨어지자 마자 오른거니까요

 

엄청난 상승입니다

제이씨현시스템 몇번 더 갈거 같은데

기대해도 되겠습니다

 

전 매커스를 노려보려고 합니다

매커스가 왠지 끌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