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LED SSD AVEXIR S100 그린, 블루 색상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LED SSD AVEXIR S100 그린, 블루 색상 출시

 

 

 

- 새로운 튜닝 영역을 확장한 아벡시아 S100 LED SSD

- 제이마이크론사의 컨트롤러와 마이크론 MLC 낸드 플래시 탑재

- SATA 6Gb/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 550MB/s, 쓰기 속도 275MB/s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튜닝 메모리의 명가, 아벡시아(AVEXIR)LED SSD(SOLID-STATE-DRIVE) S100 그린, 블루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아벡시아에서 출시한 S100은 세계 최초로 숨쉬듯이 점등되는 컬러 LED가 전면 로고와 측면 라인에 장착돼 화려한 튜닝 효과를 보여주는 SSD 제품이다. 아벡시아는 S100 SSD 출시를 통해 기존의 하드웨어 튜닝 영역에 속하지 않았던 SSD를 튜닝 영역에 포함시킴으로써 LED 튜닝 영역을 확장했다.

 

성능은 제이마이크론(JMicron)사의 최신 컨트롤러인 JM670H와 마이크론 MLC 낸드 플래시를 탑재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긴 수명을 제공한다. SATA 6Gb/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는 550MB/s를 기록하고, 쓰기 속도는 275MB/s를 기록한다.

 

아벡시아의 노하우가 담긴 견고한 하우징을 통해 충격과 진동에 강하며, 소음이나 발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5” 드라이브 베이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 가이드가 함께 제공돼 2.5”뿐만 아니라 3.5” 드라이브 베이에 장착할 수 있다.

 

출시된 제품은 S100 그린, 블루 색상이며, 용량 별 120 / 240GB 4종이다. ㈜이노베이션티뮤에서 구입한 정품 SSD의 경우 3년 무상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