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옥션에 이은 인터파크 개인정보유출사건

반응형

아 이런 제 정보가 또 털렸군요.

인터파크역시 큰 쇼핑몰인데

모든 정보가 털렸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개인정보가 모두 털려서 어디론가 팔려갔겠죠

그걸 이용해서 보이스 피싱을 할것이고

그걸 당하는건 일반인.

 

 

인터파크 개인정보 유출 사건 뉴스입니다

엄청나게 많네요

1000만회원이라니

어마어마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1/3이 털린거네요

 

 

접속하면 이런 침해사고 관련 공지가 나옵니다

어처구니 없는게

이 침해사고 공지에도 광고가 뜹니다

돈은 벌어야겠다이거죠

어휴

 

그리고 제가 털린건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가 털렸네요

회원정보를 수정하라는데

이름을 수정하라구요?

생년월일을 바꾸라구요?

휴대폰 번호를 바꿀까요?

 

겨우 할 수 있는건 비밀번호 변경

이제 보이스피싱이 이름과 생년월일을 알고 저에게 전화를 하겠죠

 

저야뭐 알고 있으니 안당하지만

어르신들은

어쩌라는겁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