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호가든 유자 후기 밍밍하군

반응형

호가든 에서 좋은 맥주가 새로이 발표되었어요

하나는 호가든 유자 그리고 하나는 호가든 로제
두개다 먹어봤는데

호가든 로제가 최고입니다
호가든 유자는 정말 돈아깝네요



유자를 사왔지만
기대이하의 맛으로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임팩트도 부족하고
알코올은 4.9인데 약하네요



알코올 낮으면서
맛도없고

로제는 판매도 안하고 흑흑
호가든 로제 찾아 몇군데를 갔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과일만 먹고 마무리했습니다

정말 호가든 실망입니다

호가든은 오리지날과 로제만 드세요

유자는 도전도 하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