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멤버십 안경매니져/아이피아 이벤트 혼자하나?

반응형

SKT 새해맞이 1717 프로모션 이벤트

 

SKT에서 실시한 T멤버십 할인받고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안경매니져/아이피아 UV+청광차단렌즈교환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내용을 물어보려고 매장에 전화해보니

 

뭔 소리인지 들을 바 없다고 하네요

 

 

 

2월 6일 발표인데 지금 쿠폰이 온것도 이상하고

이벤트 하기전에 판매매장에 공유도 안하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이러면 당첨된사람만 가서 바보 되고 오는꼴이고 시간낭비에...

 

역시나 요즘 너무 허술한게 많네요. 그것도 대기업 들이 말이죠.

쩝..기대를 하지 말아야겠어요

 

 

 

안경 알 하나 바꾸러 갔다가 왠지 추가금 더 내고 올 분위기네요 ㅎㅎ

 

 

 

아 괜히 좋다 말았네요

 

안경매니져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SKT는 더 엉망이구요

 

내가 진짜 온가족결합 아니었으면 알뜰폰으로 갔다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