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샤오미 홍미노트4x 듀얼 유심 사이즈 장착 후기

반응형

샤오미 홍미노트4x를 구입 후 유심사이즈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을 보세요


듀얼 유심이니 하나씩 넣으면 되는데
두개 크기가 다릅니다
하나는 나노유심
하나는 마이크로 유심을 지원합니다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일단 하나는 일반 KT유심이고 나노유심
다른 하나는 데이타쉐어링 유심이에요

그래서 데이터는 마이크로유심으로 쓰고
전화는 KT유심으로 씁니다

나름속도도 빠르고

방금 간단히 글로벌롬 올렸는데
좋네요 쓸만하고
셀러롬보단 안심하고 씁니다



가성비 하난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