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가상화폐 거래 리플 구입 100만원 후기 빗썸

반응형

가상화폐가 인기를 끌면서

주식처럼 투자에도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하루 거래량이 어마어마한 빗썸에서 저도 100만원 정도 투자 해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제돈이 전부는 아니고 주위 아는 지인들 모아서 제가 펀드매니저 처럼 굴려준다고 하고

좀 모아서 진행해봤습니다

 

어제 저녁에 구입후 현재 1% 수익을 얻고 있지만

제 목표는 10% 이상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빗썸입니다

대한민국 1등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있고

빠릿한 서비스도 맘에 들어서 사용중입니다

 

가입하실분은 첫거래 할때 가입하세요

하루 130만원정도 수수료 무료로 해줍니다.

약 2천원 정도 무료되는겁니다.

 

수수료는 0.15% 입니다.

좀 쌔죠?

 

 

제가 구입한가격에서 조금 올라서 왔다갔다하네요

가상화폐도 주식이나 마찬가지네요

 

공부가 필요하고

5가지 있는 가상화폐에 투자를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5가지만 진행중이라

선택의 폭이 좁고 좋습니다

 

전 리플이라는거에 투자를 했는데

이더리움이 더 상승폭이 크네요

라이트코인이랑 대쉬도 상승폭과 하락폭이 큽니다

 

 

 

 

자 이제 수익내길 기다려야겠습니다

물론 손해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4년간의 주식으로 20% 의 수익률을 달성한 주식 초보입니다 하하하...

 

비트코인거래도 하고싶은데

이상하게 전 주식도 급등주에 꼽히고

가상화폐 거래도 급등주에 손이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