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옥션 판매자들 몇천원에 판매거부 사태

반응형

와 옥션 거래하면서 이렇게 많이 판매거부 당해보긴 처음이네요

무슨 조금만 저렴하다 싶으면 판매거부고

몇천원 더 받자고 따로 올려서 판매중이고

 

나참 어이가 없어서 화가 나더라구요

한번도 아니고

 

그래픽카드 한번

이거야 뭐 몇만원 차이난다고 치고 그럴수 있다 이해를하지만

 

CPU는 5만원올려놓고 5천원 더받자고 55000원에 따로 올리고

환풍기는 잘 팔리지도 않는거 사줬더니

무슨 몇천원 더 받자고 품절시키고

 

와 정말 화가나더군요

 

 

 

처음 제가 구입하고 나니

바로 판매 거부하고

품절시키고

 

 

 

아래 처럼 17000원에 판매하네요

 

이 무슨

 

 

 

 

이렇게 몇천원에 판매거부하고

 

몇백명이 신청한것도 아닐거고

 

저혼자 이런거 신청할텐데

 

무슨 고객과의 약속을 어기고

 

몇천원 더 벌자고 이렇게하는지

 

이건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저거 사는사람 100명넘나요?

 

아마 저혼자 샀을거 같은데

 

몇천원에

발송 거부라니요...하...

 

급한건이었는데

 

연락도 없이 그냥 판매거부네요

 

다시 사라고 하네요

더러워서 다시 삽니다. 진짜 치사하단말이 여기에 딱어울리네요.

 

에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