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채굴기 Looks like GPU0 are stopped. Restart attempt 오류

반응형

Looks like GPU0 are stopped. Restart attempt

 

 

 

이런 오류가 발생하게 되었네요

난감하게 말이죠

 

갑자기 온도가 떨어지는 알림을 받고 보니 위와 같은 증상이 생기더라구요

일단 원인은 아직 못찾았으나

 

이전에 변경된 파워 서플라이가 의심이 되긴하네요

전력은 90% 제한이었는데 오버는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역시나 오버문제는 아니고

파워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전력이 딸리는건가? 온도는 나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그럼 문제는 파워 밖에 없는데

파워가 700W다 보니 1080ti두개를 제대로 커버를 못하는건지 그것도 의문입니다

 

Looks like GPU0 are stopped. Restart attempt

 

이런오류로 많이들 의견이 있더라구요

겪은 사람이 많다보니 해결법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오버 낮춰라가 가장 크네요

오버는 안했으니 그문제는 아니구요

 

전력 80% 로 해도 같은 메시지가 발생했습니다

그럼 전력부족도 아닐 수도 있는거구요

 

파워 자체 문제일 수도 있는거죠

2일간 돌렸을때 문제없이 돌아가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Looks like GPU0 are stopped. Restart attempt

 

일단 이문제를 좀더 깊이 파서 원인을 찾아야겠습니다.

 

EWBF포럼에도 별다른 방법은없네요

 

 

 

1. 가능성이 오버 프로그램이랑 충돌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일단 확인중입니다.

오버 프로그램으로 기본값으로 돌린 후 그냥 돌리면 문제는 사라질거 같습니다

 

 

 

 

반응형